NEWS|NOTICE

(주)더블유엔와이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NEWS|NOTICE

제목 오유진, 김현주X박희순 만난다…'트롤리' 출연 확정
작성일자 2023-07-19

               오유진, 김현주X박희순 만난다…'트롤리' 출연 확정

이미지 원본보기
 배우 오유진이 드라마 '트롤리'에 합류한다.

소속사 WNY는 15일 "오유진이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진승희 역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드라마다.

오유진이 맡은 역할은 전도 유망한 국회의원(박희순 분) 아내인 김혜주(김현주)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그로 인해 삶의 큰 변화를 겪게 되는 캐릭터다.

자신의 삶을 통째로 흔들어 놓은 김혜주의 과거 비밀을 쥐고 있는 인물 진승희 역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유진은 '바람이, 바람이 되어', '안녕 나의 봄날', '이 세상 오직 하나뿐인 너의 편', '선물' 등 단편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특히 주연으로 참여했던 영화 '나의 여자친구'는 국내 경쟁후보에 선정되며 영화계 주목을 받았다.

 

이미지 원본보기

 

뿐만 아니라 오유진은 드라마 tvN '방법', '여신강림', OCN '다크홀',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등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작품마다 맡겨진 캐릭터를 폭팔적인 연기력을 통해 완벽히 소화, 한계 없는 연기 스팩트럼을 입증하며 괴물 신인 타이틀을 거머 쥐었다.

이처럼 쉼없이 달려온 오유진의 노력을 입증 하듯 최근 드라마 '뉴연애플레이리스트'에 무려 1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도민주 역에 캐스팅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오유진이 '뉴연플리'에 이어 출연을 확정한 '트롤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WNY